고객센터

CS전문가 되기 Ⅰ(공동주택편)

교육정보 교육시간 : 15시간 교수명 : 김종석 , 이연주 , 최승관
수료기준
진도율 총점 진행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60점 이상 20점 80점 X
고용보험 환급과정이란? 사업주가 훈련비용을 부담하여 재직근로자에게 실시하는 직업훈련으로, 국가로부터 훈련 비용을 지원받을수 있는 과정
내일배움카드 과정이란?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카드를 발급받은 근로자가 1년간 200만원(5년간 300만원) 한도내에서 수강료를 지원받을수 있는 과정
일반과정이란? 학습자가 국가 및 회사지원을 받지 않고, 스스로 직무능력 향상 및 자기개발을 위해 100% 자비로 부담하여 수강신청하려는 과정
학습기간
  • 교육 일정 문의 바랍니다.
  • * 복습기간은 학습종료 후 6개월까지
    * 복습기간은 학습종료 후 1년까지
환급유형
정부지원금액(국민내일배움카드차감액) : 0
교육비 57,000 원
결제금액 57,000
유의사항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신청 시 < HRD-Net >와 < 이테시스 >에서 모두 수강신청
    되어야 최종 신청이 완료됩니다.
  • 국민내일배움카드 결제 시 쿠폰 할인은 불가합니다.
  • 국민내일배움카드 결제 시 카드 한도 내에서 자동 차감 됩니다.
  • 미수료한 과정이 있을 경우, 학습이 시작된 이후에도 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고용보험환급 결제 시 교육비를 납부하신 후 수료 시 환급액을 돌려드립니다.
  • 고용보험환급 결제 시 쿠폰 할인은 불가합니다.
  • 환급규정 변경에 따라 신청시 환급액과 수료시 환급액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학습정원

    2000명
  • 학습목표

    민원과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힐링으로 풀어보는 방법을 알아보고, 상대방과 마음이 통하는 공감을 하는 방법을 실제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다.
    입주민과 마주하면서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CS 응대법을 각각 상황에 맞게 실천할 수 있다.
    공동주택관리와 관련한 사례와 판례들을 살펴보고, 이와 유사한 상황이 일어났을 때 능숙하게 대비할 수 있다.
  • 교육대상

    공동주택관리를 업무로 하는 주요 업체 임직원
    민원과 CS업무를 관장하는 업체 관계자
  • 교수소개

    교수명
    김종석
    학력 및 경력

    · 1983. 02.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 1989. 02.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석사

    · 2011. 02.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아동문화교육 박사

    · 2006. 06.~현재 음성동요학교 학교장

    · 2007. 05.~현재 어린이 창의력 연구소 소장

    · 2008. 01.~현재 한국 레크리에이션 전문위원

    교수명
    이연주
    학력 및 경력

    · 2002. 02. 경희대학교 영문학과 학사

    · 2006. 03 ~ 2008. 11. KMAC 엑스퍼트컨설턴트 대표

    · 2006. 10 ~ 2010. 12. YesTM 수석컨설턴트

    교수명
    최승관
    학력 및 경력

    · 2005. 02. 전북대학교 법학과 졸업

    · 2008. 08. 사법연수원 37기 수료

    · 2008. 08. ~ 현재 법무법인 산하 구성원 변호사

  • 수료기준

    수료항목 수료기준 평가방법 평가결과 시험시간
    진도율차시별 15분 이상 수강
    80%이상 진행필수,
    미달시 자동 미수료 처리
    페이지별 진도체크,
    차시별 전체페이지 진행시 학습완료여부 체크 됨
    진행 진도율 제공 -
    진행단계 평가총점 60점 이상 수료
    (진행단계평가 20%,
    최종평가 80% 반영)
    학습기간내 자율적 참여 가능
    학습자별 4문항 출제
    평가문항에 대한 정오답 해설 제공 -
    최종평가60점 이상 수료
    미평가 및 미달시 자동 미수료
    학습진도율 80%이상 진행 후 응시가능
    학습자별 20문항 랜덤 출제
    평가문항에 대한 정오답 해설 제공,
    학습현황 제공
    60분
학습목차
강의 목차
제01강 현대인의 적, 스트레스 샘플차시보기
제02강 마인드 컨트롤과 내 마음 들여다 보기
제03강 힐링도 제대로 해야 힐링이다.
제04강 동감이 아닌 공감을 하자
제05강 입주민에 대한 이해
제06강 입주민과 소통하는 3가지 방법
제07강 입주민 맞춤 응대의 필요성
평가 진행단계평가 -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
제08강 유형별 응대 전략 실전
제09강 비용관련 업무 응대하기
제10강 시설관련 업무 응대하기
제11강 제도관련 업무 응대하기
제12강 공동주택 관리인의 10가지 서비스 다짐
제13강 공동주택관리 분쟁사례 및 해법(1)
제14강 공동주택관리 분쟁사례 및 해법(2)
설문 최종평가 응시전 필수
최종평가 최종평가 -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