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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정복하기

교육시간 8시간 교재 -
교수소개 이연주
학습기간
  • 교육 일정 문의 바랍니다.
복습기간
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
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
환급유형
수료조건
수료기준 평가항목별 배점비율
진도율 총점 진도 진행평가 최종평가 과제
100% 이상 - 100% 0% 0% 0%
교육비
교육비 정부지원금액 결제금액
10,000 원
-
0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차감액)
10,000
  • ※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
  •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신청 시 HRD-Net과 이테시스에서 모두 수강신청 되어야 최종 신청이 완료됩니다.
  • - 국민내일배움카드 결제 시 카드 한도 내에서 자동 차감되며, 쿠폰 할인은 불가합니다.
  • - 미수료한 과정이 있을 경우, 학습이 시작된 이후에도 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학습정원

    500명
  • 학습목표

    변화하는 고객, 변화하는 서비스 트렌드를 알고 고객을 만족시키는 힘인 서비스 마인드를 기를 수 있다.
    이미지의 중요성과 이미지 결정 요소를 알고 업무에 맞는 호감을 주는 이미지메이킹을 활용할 수 있다.
    상황별 비즈니스 응대 매너와 글로벌 매너 그리고 전화 응대기법을 알고 활용할 수 있다.
  • 교육대상

    민원과 CS업무를 관장하는 업체 관계자
    사내 CS관련 담당자
  • 교수소개

    교수명
    이연주
    학력 및 경력

    · 2002. 02. 경희대학교 영문학과 학사

    · 2006. 03 ~ 2008. 11. KMAC 엑스퍼트컨설턴트 대표

    · 2006. 10 ~ 2010. 12. YesTM 수석컨설턴트

  • 수료기준

    수료항목 수료기준 평가방법 평가결과 시험시간
    진도율차시별 15분 이상 수강
    100%이상 진행필수,
    미달시 자동 미수료 처리
    페이지별 진도체크,
    차시별 전체페이지 진행시 학습완료여부 체크 됨
    진행 진도율 제공 -
학습목차
강의 목차
제01강 변화하는 고객, 변화하는 서비스 트렌드 샘플차시보기
제02강 고객을 만족시키는 힘, 서비스 마인드
제03강 이미지의 중요성과 이미지 결정 요소
제04강 업무에 맞는 호감을 주는 이미지메이킹
제05강 비즈니스 매너, 이것만 알면 100점
제06강 상황별 비즈니스 응대 매너 A to Z
제07강 기본에 충실한 글로벌 매너
제08강 보이지 않는 친절의 힘, 전화 매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