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시간 | 17시간 | 교재 | - |
---|---|---|---|
교수소개 | 손예진 , 김경일 , 이태봉 | ||
학습기간 |
|
||
복습기간 |
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
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
|
||
환급유형 |
수료기준 | 평가항목별 배점비율 | ||||
진도율 | 총점 | 진도 | 진행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80% 이상 | 60점 이상 | 0% | 10% | 80% | 10% |
교육비 | 정부지원금액 | 결제금액 |
---|---|---|
104,720 원 |
-
0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차감액)
|
104,720 원 |
· 現 에듀이너스 교육컨설팅 대표
· 前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 CS기획팀
·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대학원 서비스경영학과 석사
· 現 대양전기직업전문학교 강의
· 前 일산 전기학원 원장
· 건국대학교 전기공학과 에너지시스템 공학전공 박사과정 수료
· 서울시 공동주택 모범관리단지 심사위원
· 인천시 장기수선계획 전문가
· 前 대한주택관리사협회 법제위원장
수료항목 | 수료기준 | 평가방법 | 평가결과 | 시험시간 |
---|---|---|---|---|
진도율 | 차시별 14분 이상 수강 80% 이상 진행 필수, 미달 시 자동 미수료 처리 | 페이지별 진도 체크, 차시별 전체페이지 진행 시 학습완료 여부 체크 됨 | 진행 진도율 제공 | - |
진행단계 평가 | 총점 60점 이상 수료 (진행단계평가 10%, 최종평가 80% 반영) | 학습진도율 40% 이상 진행 후 응시 가능 학습자별 5문항 출제 | 평가문항에 대한 정오답 해설 제공 | - |
최종평가 | 총점 60점 이상 수료 미평가 및 미달 시 자동 미수료 | 학습진도율 80% 이상 진행 후 응시 가능 학습자별 20문항 랜덤 출제 | 평가문항에 대한 정오답 해설 제공, 학습현황 제공 | 60분 |
최종레포트 | 최종레포트 10% 반영 | 학습진도율 80% 이상 진행 후 최종평가 이후 응시 가능 학습자별 서술형 1문항 랜덤 출제 | 서술형 문항에 대한 첨삭 결과 제시 | - |
강의 목차 | ||
---|---|---|
평가 | 사전진단 -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 | |
제01강 |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의 적절한 민원응대 | 샘플차시보기 |
제02강 | 올바른 민원 응대예절(전화응대편) | |
제03강 | 유지관리 계획 수립 | |
제04강 | 유지관리 행정업무 수행 | |
제05강 | 유지관리 정보 수집 | |
제06강 | 시설물 점검 실시 | |
제07강 | 시설물 진단 실시 | |
제08강 | 시설물 성능 상태 분석 | |
평가 | 진행단계평가 -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 | |
제09강 | 유지관리 보수·보강 후 시설물 이력 정보관리 | |
제10강 | 유지관리 개선사항 피드백 | |
제11강 | 에너지절약형 친환경주택 관리 | |
제12강 | 주택 급배수·냉난방·도로 유지·관리 | |
제13강 | 주택 안전관리 | |
제14강 | 주택 위생·환경관리 | |
제15강 | 기계설비 유지관리 대상 점검표 작성·관리 1 | |
제16강 | 기계설비 유지관리 대상 점검표 작성·관리 2 | |
설문 | 최종평가 응시전 필수 | |
최종평가 | 최종평가 -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