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시간 | 17시간 | 교재 | - |
---|---|---|---|
교수소개 | 이태봉 , 이연주 | ||
학습기간 |
|
||
복습기간 |
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
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
|
||
환급유형 |
수료기준 | 평가항목별 배점비율 | ||||
진도율 | 총점 | 진도 | 진행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80% 이상 | 60점 이상 | 0% | 10% | 80% | 10% |
교육비 | 정부지원금액 | 결제금액 |
---|---|---|
104,720 원 |
-
0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차감액)
|
104,720 원 |
· 서울시 공동주택 모범관리단지 심사위원
· 인천시 장기수선계획 전문가
· 前 대한주택관리사협회 법제위원장
· 現 연 컨설팅
· 경희대학교 영문학과 학사
수료항목 | 수료기준 | 평가방법 | 평가결과 | 시험시간 |
---|---|---|---|---|
진도율 | 차시별 15분 이상 수강 80% 이상 진행 필수, 미달 시 자동 미수료 처리 | 페이지별 진도 체크, 차시별 전체페이지 진행 시 학습완료 여부 체크 됨 | 진행 진도율 제공 | - |
진행단계 평가 | 총점 60점 이상 수료 (진행단계평가 10%, 최종평가 80% 반영) | 학습진도율 40% 이상 진행 후 응시 가능 학습자별 5문항 출제 | 평가문항에 대한 정오답 해설 제공 | - |
최종평가 | 총점 60점 이상 수료 미평가 및 미달 시 자동 미수료 | 학습진도율 80% 이상 진행 후 응시 가능 학습자별 20문항 랜덤 출제 | 평가문항에 대한 정오답 해설 제공, 학습현황 제공 | 60분 |
최종레포트 | 최종레포트 10% 반영 | 학습진도율 80% 이상 진행 후 최종평가 이후 응시 가능 학습자별 서술형 1문항 랜덤 출제 | 서술형 문항에 대한 첨삭 결과 제시 | - |
강의 목차 | ||
---|---|---|
평가 | 사전진단 -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 | |
제01강 | 체크리스트로 알아보는 전화 응대 기법 | 샘플차시보기 |
제02강 | 유형별 입주민을 응대하는 방법 | |
제03강 | 불만에서 논쟁으로, 고객의 불만이 달라지고 있다 | |
제04강 | 불만 해결의 핵심, 초기 대응법 | |
제05강 | 컴플레인과 클레임 구분하기 및 상황별 불만 대응법 | |
제06강 | 입주민 폭언ㆍ폭행 대응 방안 | |
제07강 | 시설물 이력관리시스템의 구성과 운영 | |
제08강 | 시설물 이력관리시스템의 활용 | |
평가 | 진행평가 -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 | |
제09강 | 시설물 관리실무 1 | |
제10강 | 시설물 관리실무 2 | |
제11강 | 시설물 관리실무 3 | |
제12강 | 장기수선제도의 개요 | |
제13강 | 장기수선계획의 수립 | |
제14강 | 장기수선계획 관리 1 | |
제15강 | 장기수선계획 관리 2 | |
제16강 | 장기수선계획 운용실무 | |
설문 | 최종평가 응시전 필수 | |
최종평가 | 최종평가 -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 |